NOTICE

뒤로가기
제목

* YUME 제품 A/S규정

작성자 TDGsdmin(ip:)

작성일 2010-03-13

조회 232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YUME 제품 A/S 규정

저희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. 고객님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저희 YUME골프는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

A/S에 대한 문의 사항은 대표전화 1588-0742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* A/S 안내 *

YUME GOLF의 제품들의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.

(*단 중고 제품은 유상 수리)


구입한 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유상 수리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빠르고 정확한 A/S를 위해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+ 드라이버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 일로부터 1년입니다.

1회 교환 후 6개월 이내 파손이 될 경우 1회 추가 교환이 가능합니다.

보증 기간 내의 정상적인 경기나 연습 중 파손되는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
+ 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유상 수리 됩니다.

+ 직수입 장비는 품질 보증 기간 내에 고장이 발생할 경우 대체 부품으로 교환 및 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+ 보증 기간 내에 헤드 내부의 잡음, 페이스의 균열이나 함몰, 샤프트 루즈(샤프트와 헤드가 분리되는 현상)가 발생할 경우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
+ 갑작스러운 거리 감소, 방향성 이상, 타구음 이상 등 클럽의 외형적인 결함이 발견되지 않을 경우에는 무상 A/S 처리가 불가합니다.


* A/S 절차 *

A/S가 필요할 경우 대표전화 1588-0742를 통해 유선 상담 후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

제품 불량 또는 무상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상담시 안내해 드리는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보내주신 제품 수리 후 발송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